영어 단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33050
거의 고정 3등급 받는데
단어장을 우선 션티쌤 프리퀀시를 메인으로 할 생각인데, 1년동안 이것만 외워도 지장 없을까요?? 아니면 다른 단어장도 추가로 외우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9월 19일 파이워치 0 0
-
9월17일 파이워치 0 0
-
9월15일 파이워치 0 0
-
9월14일 파이워치 0 0
-
9월11일 파이워치 0 0
-
9월10일 파이워치 0 0
-
9월9일 파이워치 0 0
-
9월8일 파이워치 0 0
-
나는 할 수 있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