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점 백분위 어케 생각하심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28310
미 2 98 공2 공미 11 99?
전 이렇게 생각하긴하는데 다들 의견이 어떠신지
92전부 98주기엔 좀 아닌거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과외수업 7 4
어좃모 출제자가 말아주는 어좃모
-
아니진짜 부모님너무존경스러움 0 1
나도커서 저렇게 부지런하게살수있을까 난 침대밖에 모르는인간인데 자기일하면서 어떻게...
-
현장에서 ㄷ 딸깍하면서 애들 믿음의 ㄱㄷ 오지게 하겠구만 ㅋㅋ 하고 전 자신있게...
-
아. 지읒댔네
-
개념과 공식의 이해와 증명 등이 성적 상승에 유의미한 영향을 미치나요? 예를 들면...
-
근데 수학 11 0
6->3가는것보다 3->2가는게 더 빡셈?
-
여자분들 인스타에 남자 셀카 2 0
잘생긴 남자가 스토리에 올려도 별로임? 자주 말고 아주 가끔 피드엔 다 남찍사
-
근대 정시에는 농어촌이 왜 있는거임? 17 1
수시는 그나마 납득이 되는데 정시는 진짜 이해가 안가네 와이파이가 안터지나 책...
-
(깊티이벤) 오르비북스 초밥모집 21 27
♥오르비북스♥ 개 선 의 견 수.시(sushi)모.집.~~~ ^_^ 10초짜리!...
-
너무 저능하고 스스로가 멍청하고...하.... 술이라도 마셔볼까요
공1미1 99 고고!!!
공1미1 99줍시다. 그게 맞죠
전 93이라 일단 99확정 같은데 공ㅁㅣ11 까진 99 무조건일거같은디
99
ㅈㅂ 99
공/미 유불리 안갈리면 다 99뜰거같음요
저도 앵간하면 99뜰거같은데 보수적으로 봤을땐 공선 갈릴수도 있을거같아서요
92점 99 안뜨는건 좀 너무 이상한거같아서 대성 빼고 다른기관은 다 98이던데 흠..;
그러게요 체감상 96, 100점 엄청 적은데

아제발99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