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영화 ㅊㅊ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25567
액션은 다 봐서 이거빼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칠수생 이거 어감 폭력적이다 8 3
진짜 그 어떤 단어보다도 마음이 아파지는 단어임 모르는 사람한테 아저씨라고 불리는것보다 더 슬퍼질듯
-
경희대 한국어학과 들가성 2 0
국제캠 공과대학으로 전과한다는 마인드는 제정신 아닌거지? 좀말려줘봐
-
스레드 이거 개웃기네 ㅋㅋㅋ 3 1
누가 병신집합소랬냐
-
2027 서울대 의대 목표 탐구조합 질문드립니다. 9 0
안녕하세요 n수생인데 이번 수능에서 생1에서 털려서 1 년 더 해야 할 거 같습니다...
-
김오뿡(칠수(진),24)) 9 1
하
-
2는 꿈도 못꾸죠...ㅜㅠ
-
이 정도면 어디가나요? 1 0
자연계 가고싶습니다 76문저협채연현수화학광운정시한양고소
-
재수 성공? 10 0
작수56564를 받고 낙지기준 14424를받았습니다. 근데 영어는 68에 탐구도...
쇼생크탈출

ㄱㅅㄱㅅ언터처블
검색해볼게 ㄱㅅ
올드보이
오 ㄱㅅㄱㅅ
헤어질 결심
이거 박찬욱건가 ㄱㅅ
개인적으론 새벽 4 5시쯤 보는거 추천
결말 여운이 증폭된달까요
펄프픽션

ㄱㅅㄱㅅ하라키리! 원본도 굿 리메이크도 굿
오 괜찮은데 ㄱㅅ
인터스텔라

헤어질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