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거리에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21470
스피커로 일본노래 크게 트는건 뭔 심리지 저런게 씹덕평균 낮추는건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귀가 0 0
-
진짜진짜 잔다 0 0
르크
-
생명과학1 공부법 질문 1 2
현재 고2 08년생이고 백호 섬개완 상크스추론모고 시대 엣지 03 04 디캎...
-
A : "내일 오르비가 마비된다" 이 명제가 참임? 거짓임? A가 명제가 맞다면...
-
스나이퍼 5 1
아직 정상화 전인가요 고려대 간호학과보다 한양대 간호학과 퍼센테이지가 더 낮은데
-
고대 교과우수 궁금한점 8 1
이거 생각보다 내신 영향 큰 전형인건가요..? 내신이 좀 높긴 한데(1.3정도)...
-
자고 싶다.. 0 0
지금 논술 공부 하는게 의미가 있을까
-
잇올 가면 정신건강 안좋냐 7 0
다들 스투나 재종가는 이유가 잇긴함 강사가 말이라도 해서 잇올은 ㄹㅇ 정신병같은데
-
인증메타 재밌네 0 0
ㅋㅋ
-
졸려서 생각나는대로 쓰고있음 0 0
하 독서실에서 이어폰으로 개크게 씹덕노래 듣던 빌런 생각나네
이어폰은 소리 새나가는거 모르나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