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시 프로그램 보다보니까 0 0
가군 나군 둘다 지르고 싶어지는데
-
전래동화GOAT야채2개님 7 0
만년필 대신 천년필부터 시작해보3뇨
-
우우 원래 통통이들 전문과외 해줄라햇는데 수능을못봤어 우우
-
요즘되는게 없네ㅋㅋㅋ 걍 잠이나 잘련다
-
사실 0 1
지른거 다 떨어지고 중대 붙어도 행복하게 다닐 계획. 기조빨로 다 괜찮게 쳤음 성불해야지
-
강사 호소인 년들 1 0
내년에 애들 싹갈리면 또 얼굴에 철판깔고 약팔거생각하니끼 갑자기 ㅈㄴ빡치네
-
영어 1 왤케큼 13 0
하루종일 낙지 텔그 뒤적뒤적 하다가 이제야 알았음 영어 좀 열심히 할걸 하..
-
메인 저런사람보면 지라프 성격이 형성되는 원리도 알거같다 0 0
이번 모평 쉬웠다무새
-
이거어디감? 5 0
혹시 광운대 됨???ㅜㅜ
-
수능 개편안 구상 1 1
뻘글이긴 한데 그냥 함 조져봄 수능 탐구 고임을 완화하고 통사 통과 넣을거면...
-
근데 인강 강사님들 조교 0 1
(사탐의 경우) 조교 모집할 때 자기 수강생만 뽑던데, 이 때 조교 지원...
-
영어수특 직접연계되면 인강은 좀 약세일지 몰라도 0 0
동네영어학원은 초강세 아님? 정해진 지문범위내에서 문제 양산하는거 전문이잖아 동네...
-
부남.jpg 16 3
와몸뚱이
-
마지노선이 어느정도 되나요? 백분위 합이나 몇개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