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작존못뚱남인데 비하 ㄴㄴ요 6 0
시발
-
ㄱㅁ할게 없다 8 0
흑흑
-
공군헌급방가면 공부할생각마라 2 0
그러하다
-
생윤 윤사가 글케 어려움? 50은 커녕 47도 없네 11 0
ㅋㅋㅋㅋㅋㅋ ㅅㅂ
-
[경희대 >>> 서울대] 2028 서울대, 경희대 대입 개편안 분석 2 1
09부터 적용되는 2028 대입개편안 (사실 09가 아닐 수도 있음) 근데 아직...
-
군대갔다온게 꿈만같구나 2 0
뭐지시발 나 군대갔다왔나
-
이상형이 머냐하면 얼굴안본다는 여자들이 적지 않다 연예인말고 주변경험기반으로...
-
비슷함? 그리고 암기량이 뭐가 더 많음?
-
쉽지않네,,,

광운대 ㄱㄴ할듯
혹시 저기서 생명 3떠도 ㄱㄴ할것같나요??
생명 가채점을 못해와서 잘 몰루겟움
높3이면 ㅇㅇ
영어 2때문에 저대로나오면 ㅆㄱㄴ 세종대도 가능할거같은데
오늘부터 물떠놓고 빌어봄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