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전과 잘 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1923
건대 전과 잘되면 일부로 낮은과를 써도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올초에 만든거고 답 맨뒤에 있음 해설은 물어보면 해드림
-
캬캬
-
현우진급태도전환 0 1
심심한데 옯스타나 파야지
-
ㄹㅈㄷ 식겁하면서 어떻게든 커버 칠 방법을 찾게 된다 그렇게 내 문제는 점점 정석과...
-
경한붙으면 헬린이형님한테 밥약걸꺼임 10 1
ㅇㅇ
-
수능날파본검사에서논증지문이나온다면나는그자리서뛰어내리겠소
-
얼마나맛잇게먹는지
-
근데한약사되면무슨일함 11 1
산에올라가서 약초캠?
-
한양대 상경논술 수리 2 1
답 아시는분 계시면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번 -32 2번 98 3번 140만...
-
마지막으로 물어본댜 6 0
아기현역선택과목좀 정해주세요(지1짝) 목표는 연고 이상임 연or메디컬 가려면 영어...
-
마크하는 사람들 들어와봐 3 0
이거 한번 풀어봐봐ㅋㅋ 마크 갖고 만든 자작 문제임
-
일단 잠깐 검수 휴식 8 1
열심히 검수하고 있습니다
-
걸을때마다 발이 아파서 봤더니 8 0
머리카락이 발에 박혀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릴 때 바둑 열심히 한 사람들은 다들 성공함뇨 9 1
전 바둑 재미도 없고 이해도 안되서 포기했음뇨
-
어후 리제로만 6시간봤네 3 1
그만봐야지
이거 전에 어떤분 게시물에서 겉으로 된다고 하는데 안해준다고 했나 그런거 보긴했어여
1년다녔었는디 전과 복전 개쉽습니다
인기 많은 과 빼고 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