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1 왤케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1738
하루종일 낙지 텔그 뒤적뒤적 하다가 이제야 알았음
영어 좀 열심히 할걸 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잠깐만 와보시겠어요? 20 2
오늘은 좀 맞자.
-
국숭세단이나 인하대 가능할까요 7 0
영어가 4등급이라ㅠㅠ 진학사에서는 3칸에서 4칸 뜨던데 그냥 안되는건가요
-
07이면 틀이지 1 0
재수생 ㅋㅋ
-
진짜 이러다가 ㅈ될거 같아서 운동 하나 새로 배워보기로 함
-
방에서 이상한 냄새나 23 5
청소하기귀찬아서 디퓨져까지 삿는데 이러기야 정말
-
키작존못뚱남인데 비하 ㄴㄴ요 6 0
시발
근데 사실 영어 열심히 했어도 이번건 1 안떴을수도 ㅋㅋ..
지방 메디컬은... 영어가
이번엔 영어를 열심히한다고 1받는 상황은 아니긴 함 ㅋㅋ

팩폭 너무 아파요24번 + 빈칸에서 좀 까이면 바로 2라 ㅋㅋ
엉엉
난 어법만 안나갓으면 딱 24 32 34 37까진 가능한데 넷다 3점인게 ㅋㅋ 벽느껴짐
전 24 32 34 36 38 39..ㅋㅋㅋ
영어 1 겨우 쟁취해도 서성한 라인에서는 씨알도 영향 안가던데 하...
그래도 전 님이 너무 부럽네요.. 전 영어때문에 2-3급간 정도 떨어진듯

이건 좀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