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제 작년 뭐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11311

아니 그리 빵이 크게 났는데
합격자 평균백분위가 94.4가 될수가 잇나
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매장 가서 찾아봐야되나
-
서성한 높공 가능할까요 0 0
수학 계산실수만 안했어도..
-
아이민이 100만대인 사람이 있다? 19 2
왜 아직도 있나요
-
난 문학 감상을 못함 8 3
소설 읽을때 장면이 안그려짐 일단 대사에서 이게 누가 한말인지 이 인물이 뭐하는...
-
칼국수는 합성어인가요? 4 0
아닌 거 알아요 ㅎ 이만
-
올해 12월까지 사탐이면 사탐 한지 세지 개념 2회독 백지봇습 엔제 한권 기출 2번...
-
근데 경영경제분들 18 2
두개 구분못하는 사람보면 긁?히거나 그런거있나요 별상관없나
-
맛있는거 같냐구요
고대의품격
ㄹㅇ.
고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