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분 2027 vs 2026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09213
2027 수능 보는 고2 입니다. 좀 더 기다려서 강기분 2027 버전으로 들어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지금부터 2026 버전으로 해도 상관없을까요?? 그리구 추가로 지구과학이나 영어도 2026 버전으로 들으려 하는데 상관없겟져?? ㅜㅜ 급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요 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ㅈㄱㄴ
-
설대 bb 0 0
지방일반고 평균3.9에다가 권장이수과목 싹 다 들었으면 웬만해선 bb라고 봐도 될까요
-
숭컴을 탈출할수 잇을까 10 0
에휴
-
[속보] 신안 해상서 승객 260여 명 태운 여객선 좌초 40 11
신안 해상서 승객 260여 명 태운 여객선 좌초 (SBS 디지털뉴스편집부)
-
진학사 카톡로그인 왜 안됨? 1 0
나만 안됨?
-
10덮 국어 > 수능국어 8 0
이게 왜 이렇게 됏지 하
-
다들 최근에 읽은 책이 뭔가요?/인생 책이 뭔가요 5 0
저는 많이 책을 읽는 편이 아니라..아직 인생작 뽑기는 애매한데 지금까지 읽었던것...
-
건동홍 |거대한 벽| 국숭 4 1
간격이 너무 크다.. 애매한 성적대를 받은 나에게는!!!!!
-
연고대 문과 가능한가요? 2 0
수학 각변환 ㅅㅂ... 고대식 653 연대식 712 입니다. 성대 자연은 힘들겠죠?
-
정승제 라면광고도 찍네 0 0
https://youtu.be/zmTvMFxJ8eQ?si=6NMPVIDX0zfkl63L ㅋㅋㅋㅋㅋ
강기분은 지문이 리뉴얼 될지언정 강의 내용은 별로 안 바뀌는 듯
올해 꺼 그냥 듣고 나중에 지문 추가된 거 있으면 어둠의 경로로 그것만 프린트 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