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질문 받습니당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07375
연대 경영 경제 응통 묻고싶은거 답변해드려요~
다른것도 상관업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예상 면접 질문 중에 "병역의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도 있더라...
-
국민대 기출도 없고, 다들 논술 모의고사 푼다는데 어디서 그런 문제를 얻어다 푸는지...
-
요즘엔 오르비도 많이 어려워졋는지 이젠 덕코로 커피교환권정도밖에는 못 산다고하던데 넘 아쉽네요ㅠ
-
나도 레벨 위기인데 4 1
이대로 가면 수능보기전에 순수 똥글력으로 35렙 찍을듯
-
지금 한강은 4 0
...
-
오늘에 저녁 38 3
토마토 퍼스터와 기네스 맥주 한 잔만..
-
이순재 배우님 하면 생각나는거 0 4
호상, 호상 하지말어 이놈들아 세상에 잘 죽은 게 어딨어. 늙어서 죽으면 다...
-
생윤 45 1컷 가능한가요? 5 0
46-47 로 예상하는 곳이 꽤 있던데..
-
마라톤 해보고 싶은 사람 2 0
일단 나부터
-
잇올에서 번따 당한적 있는데 6 1
그거 신고했으면 퇴출임? 그렇게 기분 나쁘진 않아서 걍 거절만 했는데 번따도...
-
제발...
연대에서 그런 과들은 졸업 후 진로가 어케 되나요
Cpa나 로스쿨 준비 비율은?
로씨는 50퍼센트 정도는 다 생각하고 있는거 같아요. 학회+인턴해서 기업 들어가는 사람도 있고 진로는 다양한듯요
역시 연대는 다르군뇨..
위에 말씀하신 세 학과의 아이덴티티? 를 한 줄로 적어내면 어케 될까요
경영 꿀통 경제 경제학과답다(문과중 학점 빡세고 공부도 꽤 해야댐) 응통 준공대급
수학 많이 쓰는건. 응통 경제 경영 순인가요??
연대 복전 많이하는편인가요?
많은 편은 아닌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