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진학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06799
지금 진학사 작년 기준으로 합격예측 하는중인가요?
고대 자전 일반이 5칸인데 교과가 7칸이라서 차이가 많이 나는데 작년 자전 교과가 핵펑이라서 이렇게 뜨는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사탐은 이쁜 선생님이랑 함께 하는 거 아니었음? 5 1
왜 쌍지 가니까 아저씨가 있는거임…
-
많음?
-
공부는 재능인가? 0 1
안녕하세요 :) 투샤투입니다! 쓰고 싶은 칼럼들이 굉장히 많은데, 일단 미뤄두고...
-
수능 수학 2등급 이상 애들이 50퍼이상이겠죠?? 와...
-
일단 선택권이 지들한테 있다는걸 무의식적으로라도 전제한거잖아 씨발
-
부의가 그 정도라고? ㄷㄷㄷ 6 0
걍 고신대랑 비슷한줄
-
수능끝난지 일주일댓다고? 0 0
체감상 한달임
-
하..
-
내가 경험한 어른들의 거짓말 2 3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다 - 아님 늦게 자면 키 안 큰다 - 누군가한텐 아님 대학...
-
포스텍에 철학과가 있는 이유 8 1
"철"학과
-
외모 맘에 안드는 이성이랑 노는것은 시간낭비다? 4 0
외모 맘에 안들어도 같이 노는건 좋다vs차라리 혼자있는 게 더 좋다
-
뱃지 왜 안달리냐... 1 0
가입하자마자 신청햇는데
-
엄 ㅋㅋ 안된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