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 갈말 라인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706074
경북 전기 인하 모빌 아주 전자 이렇게 3개 넣었는데 경북 인하는 안가도 될거같고 아주전자는 가야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현실에서 루트3,로그2의 5이런 수를 접하기 어려우니까 나한테 5i나 로그,루트는 같은취급임
-
관련해서 여쭤보고싶은게 있어서요 아직 교직대학원 존재하는지나 어떤루트로 갈 수 있는지 등등 ㅠ
-
쌍곡선이랑 타원이 왜 처나오는데 응 안해~~ 조까~~
-
카맛테 카맛테 2 0
와타시니 카맛테
-
지금 중경시 짠거맞죠? 0 0
제발 ㅅㅂ
-
단어 외우면서 예문같은 거 많이 보는 게 답인 것 같아요 국어랑 다르게 어려운...
-
대학 어느정도인가요.., 0 0
국어 중간정도 5 수학 미적 중간 3 영어 3 생윤1 딱 걸침 지구 높4
-
4수부터는 법적으로 금지해야됨 15 4
중국은 평생 1번만 볼 수 있음 조선이 발전하지 못한 이유는 수십년 동안 공자...
-
이 부류는 수능을 봐서 연고대 같은 명문대를 쟁취하려는게 목표가 아닐 확률이 높음...
-
님들도 이미지 트레이닝 하셈ㅋ 12 0
-
자살할까
-
확통기준 ㅇㅇ 엔티켓 소화햇으면 이번 수능 수학 몇점까지 가능햇다 생각하심
-
본인이 가지고 있는 차(car 아님) 12 0
장미차(중국 구매) 홍차(중국 구매) 후추차 과일차(키르기스스탄 구매)...
-
의한대전 개추뿅뿅
-
어떻게 이과보다 국어,영어 못하냐 이과보다 시험시간 적게 주냐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