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최저떨-논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92555
안녕하세요! 올해 수리 공부는 1년동안 열심히 하였고 , 수학 수능에서도 미적분 선택해서 백분위 94에 2등급이 나왔으나 최저 기준을 맞추지 못해 한양대, 건국대 등 시험을 가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논술 지금까지 한 게 아까워서..내년에 대학 다니는 동시에 논술도
공부하면서 수능 최저가 없는 연대, 시립대, 과기대 등만 논술만 시험에 응시할 예정입니다. 같은 날은 아니지만 한양대 뒤에 시험이
하나 있긴 한데. 상위권 대학의 논술 실전경험을 해보기 위해
그냥 갔다와서 시험만 치고 오는 거에 대해서 어케 생각하세요?
의견이 궁금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이제 서울대 목표여도 7 1
투투보다 생1지1이 정배같음 작년에 어떤 고트 의뱃께서 그렇게 말씀하셨을때 에이.....
-
건동홍 가능성 있는지 한번만 봐주실 수 있나요.. 10 0
원점수 화작 82 기하 68 영어 2 생윤 50 윤사 38인데 동홍 어문 암데나 안될까요..
-
저랑 칠수할 오뿡이 구함 3 0
ㄱㄱ
-
흠
-
정병훈쌤 은근 안알려진게 4 0
문만능력도 탑이심... 특히 미출제요소 건져오시는게 미천한 나의 사견이지만 이정도...
-
칼럼 홍보 0 0
https://orbi.kr/00075581534/%EC%B9%B8%ED%8A%B8%...
-
옯남츙 생일 30시간됨 3 0
어 여긴 아직 생일 안지낫어
-
아 이대논술 아아 0 1
아 진짜 조낸 어렵네 미친거아님?
-
저녁먹는중 2 1
캬캬
-
같은 08인데 6 0
난 왤케 저능하지ㅠㅠ
-
진짜 뒤지게추운데 2 0
하
-
여러분제가프사드려드릴게요 20 0
ㄱㄱ
-
걍 정병훈 안들어요 1 0
박종민만들을래요
-
록킹2025 8 1
시험은 치고오시는게 좋습니다
다만 재수하실꺼면 논술공부는 일주일에 2시간만하고 최저맞추기 공부하시는게 붙기 훨씬쉬워요..
아 저 올해 2학기 때 휴학하고 반수했어요!
(논술, 수능 공부는 1년 쭉 했구)
내년에 대학교 계속 다니면서
학점도 챙기고, 논술 공부만 할려 해서
올해 논술공부한 거에 대해 좀 아쉬움이 남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