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언매 역대급인가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88753
환동님 글 보니까 언매 젤 어려운거같은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확통1틀 73점 0 1
3나오나요 1820 계산실수요 ㅆㅂ
-
캠퍼스 이쁜 대학이 어딜까 3 0
성대 이쁘던데 어디가 이쁘지
-
수능에서 한능검 치고 간 사람이 있네 14 6
ㅅㅂㅋㅋㅋ
-
ㅇㅇ
-
냥대 논술 너만 믿는다 0 0
(공부안함)
-
코인 무슨일이지 ㄷㄷ 0 0
개폭락 뭐임뇨
-
사실 방금 올린 15번은.. 10 1
시대 공모에 떨어진 문제였다.. 근데 평가가 좋아서 만족함
-
늙다리 한양의 비교학종 0 1
이게 올해 한양대 정시에서의 수능90+학종10 입니다 저같은 늙다리뿐만아니라...
-
코인도 망하고 수능도 망하고 2 0
인생이 슲프구나
역대급 ㅇㅈ
헉 관광치러갔으면 클날뻔했네요
데이터상 2411 이김 ㅋㅋ
오마갇
24언매가 더 어려운 것 같은데
뭔가 24만큼 화력은 안나오는데 평균점수가 더 낮네요?.?
9평 때 다들 대가리 깨져서 언매를 마지막에 품 + 매체가 가장 어려워서 시간이 부족
매체가 좀 그랬다던데 잘 모루겠으요
전반적으로 띠꺼움
전 23이 충격과공포그자체였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