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존예 여부이였으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88742

애니프사 의뱃 한명 물어서 결혼할텐데,,하,,인생이 억까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최근에 읽은 책이 뭔가요?/인생 책이 뭔가요 5 0
저는 많이 책을 읽는 편이 아니라..아직 인생작 뽑기는 애매한데 지금까지 읽었던것...
-
건동홍 |거대한 벽| 국숭 4 1
간격이 너무 크다.. 애매한 성적대를 받은 나에게는!!!!!
-
연고대 문과 가능한가요? 2 0
수학 각변환 ㅅㅂ... 고대식 653 연대식 712 입니다. 성대 자연은 힘들겠죠?
-
정승제 라면광고도 찍네 0 0
https://youtu.be/zmTvMFxJ8eQ?si=6NMPVIDX0zfkl63L ㅋㅋㅋㅋㅋ
-
컨텐츠팀 이름 2 1
SDJI SIDJ 이렇게 지으면 재밌을듯 와! 시대인재 모의고사! 하고 풀었는데...
-
오르비는 기만러가 넘치는구나 4 0
-
입시 종료 9 7
현역이라면 한 번만에 원하는 결과를 n수라면 후회하지 않을 결과를 올해 원서 영역도...
-
항상 수식으로 밀 필요는 없나
-
난 제발 CC 2 1
학점 C만 줘도 감사하다
-
청담고 이 미친새끼들 1 2
미쳤네 나도 영어시간에 끝나기 한 3분전부터 시험끝나면 이렇게할거다 저렇게해라...
ㄹㅇ…
님아
!
!
근데 좀 적당히 부남이어야지
너무씹덕이면 이상한플레이 너무시킬듯
!
존못 남붕이인데
님이랑 결혼하고
맛있는 밥 만들어 주고 싶다
(물2의 맛도 약간 들어가며)
ㄱㄱ
이거보고 의뱃달러감
님그래서누구임
님부터 누군지 알려줘
알잖아
진짜모르는대
혹시얼각이임?
님이 애니프사 의뱃이 돼서 존예 여붕이랑 결혼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