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서울캠이랑 국제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59497
많이 다른가요? 한양대나 외대처럼 인식 차이 큰지 ㅁㄹ겠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등급 추정할때 4 0
보통 원점수를 기준으로 하나요 표준점수를 기준으로 하나요.. 언매 79인데 79...
-
라이브 ㅇㅈㄹ하네 돈도 많겠다 비행기타면 서울에서 대구 30분이면 올텐데 서울카르텔 진짜 환멸남
-
운동할때 홍련화 들으면 7 1
과거회상하면서 1개 더 들수있음 개꿀팁
-
군필오수재밋겟다그치 1 2
올해는 100일 공부햇으니깐 내년에는 50일 공부해야징
-
겨울의 민지는 예쁘다 3 0
-
초딩때국룰...real 10 1
일요일 아침 신비한tv서프라이즈 저녁에는 개그콘서트 보고 그 엔딩곡 밴드가...
-
블루아카<씹덕의무언가를자극함 6 1
시즈코따아아아아아앙
-
여자친구 사귀면 좋긴함ㅇ 5 1
ㅇ
-
한의사 현재 초호황기에다 구인난임 18 8
커뮤에 맨날 대표원장이 구인난이라고 징징대는 글올라옴 대부분 인센포함 세후...
-
안녕하세요, 상위권 대학생 커뮤니티 노크입니다. 노크가 노크유저분들과 함께 수험생...
-
겨울옷 사는거 힘드내 4 0
멀 입어도 옷이 두꺼워서 김밥마냥 굴러다닐듯
-
난 덴지임 5 1
과제의 악마 우걱우걱 개강의 악마 우걱우걱
어른들은 분캠인줄 알더라구요
성대랑 비슷하게 같게 보나요?
네
외대만큼은 절대아닌거같아여
제 친구는 경희대 국제는 건국대 정도라고 하던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비슷한거같아여 경희대나 건대 둘다 안다녀봐서 잘 모르겟음
근데 저는 건대 개좋아해서 건대택할듯
100퍼 같진 않더라도 한양대 외대급은 저얼대 아니죠
둘 다 본캠인데...
둘다 본캠 100%같음
경희서울이 더 높음
굳이 말하자면 국제캠이 더 높지
그냥 같은 학교임... 성균관대랑 똑같은건데
말하는게 다 다르네여..
사람들마다 인식의 차이가 다를 뿐이죠 이원화 캠퍼스이기 때문에 지위는 비슷합니다
경희대가 외대처럼 문과 특화대학도 아니고... 공과대학이 전부 수원이라 그냥 성대같은 이원화라 보시는게 맞습니다
사람들 인식을 보려면 그냥 입결보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