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 vs 성대 체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59408
둘다 갈 수 있다면 어디가 나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28개정입시라 수시정시 둘다 챙기려 하고있고 목표는 약대입니다. 모고는...
-
허수 많은 사탐 과목 뭔가요?! 20 0
사탐 추천부탁드립니다 1등급 꼭 받아야해서요 ..
-
남은 기간 할거없는데 0 0
메가페스 뽕이나 뽑을까
-
헉 피램 님의 팔로우 11 2
이왜진 ㄷㄷ
-
12월 12일날... 0 0
군대끌고와서 이러쿵저러쿵 하던...
-
고속 누백 질문 5 1
올해 사탐런 ㅈㄴ 심해져서 이리 잡는거임?? 전년도까지는 약대 누백 1-2퍼대였던게...
-
이번 영어 86이면 12 0
토익 몇 점 책 사야하나여
-
1557 0 0
그러합니다.
-
닉변할 거 ㅊㅊ 좀 15 2
이 닉 너무 많이 쓴 거 같은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