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전 성대 인논 복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55696
3번은 주장 근거 반박 재반박 결론 형태로 위 주장들로 적었습니다. 참고로 개인적 관점으로 적었어요
궁금하신거 있으면 질문주세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0 1
님들 서성한문과 이쁜여자랑 스카이문과 평범한여자 둘중에 누가더 결혼잘함?
-
2027 수능 문과 공대 1 0
2025 현재 고3입니다 수시 6광탈을 하여 내년에 재수를 해야하는데 이번년도에...
-
알고리즘 ㅋㅋㅋㅋㅋ 0 0
ㄹㅇ 말이 안되네...
-
이번에 한국사 어려웠음? 2 0
수능전날에 좀 불안해서 김중웅 선생님 그 74분 특강인가 그거 배속으로 돌리고 갔는데 점수 괜찮던데
-
올해 몇퍼정도 되려나 이과기준
-
Ai 딸깍이 애니계에도 오는 건가
-
얼버기 3 1
..
-
저 너무 한심한듯 3 1
이번주 대치 올라와서 논술 듣고 있는데 오늘 편의점에서 아침을 먹었거든요? 근데...
-
오노추 0 0
잘쟈 바보들
-
예비 고3 수학 질문 0 1
이번 수능 미적 76인 예비 고3입니다. 평가원 시험 보다 교육청 시험이 너무...
-
머리에 열올라서 0 0
얼굴이랑 귀가 개빨개 보드카 마신 사람같아
-
자야되는데 0 0
오르비안하면 너무 우울하고 외롭고 공허함 수능준비할때가 좋았어
-
주식,코인을 잘하고싶다 0 0
비트코인 -20% 찍혀있네
-
체인소맨레제편 재밌나요 9 0
일단 애니안보긴했어요 예매해놧는데 너의이름은처럼 극장에서 볼 가치가 있나요
-
전업 개발자들은 사이보근가
-
2차얼버기 2 0
-
아무도없군 9 0
이제부터여기는
국어 1(86) 수학 1(88) 영어 3 지구 낮2-높3 생명4 인데 성대 공학계열 될까요 ㅜㅜ(올해 인원수 고려해도 될거 같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