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수할까요 입시판뜰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53684
나이로는 3수였지만 아예 노베로 시작해서
나이로는 4수째인 수능봤습니다
47566에서 두달공부하고
45423에서
4수 결과는 23312로 올렸는데 (9모때 13311 ㅠ 많이떨어짐)
솔직히 제기준 서성한이상 아님 안가는게 나을거같다생각해서요
입시판뜰까요 라스트댄스 춰볼까요
사실 들어가서 5수면 나이도많은데 잘 적응할수있을지도 모르겠고 ... ㅠㅠ n수해서 대학가신분들의 조언부탁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거들을만함? 0 0
강기원 수1특강
-
그전에 인강으로 개념부터 주워담아야지
-
님들 0 1
님들 서성한문과 이쁜여자랑 스카이문과 평범한여자 둘중에 누가더 결혼잘함?
-
2027 수능 문과 공대 1 0
2025 현재 고3입니다 수시 6광탈을 하여 내년에 재수를 해야하는데 이번년도에...
-
알고리즘 ㅋㅋㅋㅋㅋ 0 0
ㄹㅇ 말이 안되네...
-
이번에 한국사 어려웠음? 2 0
수능전날에 좀 불안해서 김중웅 선생님 그 74분 특강인가 그거 배속으로 돌리고 갔는데 점수 괜찮던데
-
올해 몇퍼정도 되려나 이과기준
-
Ai 딸깍이 애니계에도 오는 건가
-
얼버기 3 1
..
-
저 너무 한심한듯 3 1
이번주 대치 올라와서 논술 듣고 있는데 오늘 편의점에서 아침을 먹었거든요? 근데...
-
오노추 0 0
잘쟈 바보들
-
예비 고3 수학 질문 0 1
이번 수능 미적 76인 예비 고3입니다. 평가원 시험 보다 교육청 시험이 너무...
-
머리에 열올라서 0 0
얼굴이랑 귀가 개빨개 보드카 마신 사람같아
-
자야되는데 0 0
오르비안하면 너무 우울하고 외롭고 공허함 수능준비할때가 좋았어
-
주식,코인을 잘하고싶다 0 0
비트코인 -20% 찍혀있네
-
체인소맨레제편 재밌나요 9 0
일단 애니안보긴했어요 예매해놧는데 너의이름은처럼 극장에서 볼 가치가 있나요
-
전업 개발자들은 사이보근가
재수 위기인 제가 조언할 깜냥은 아니지만 무조건 가는게 맞는거 같아요 메디컬 목표가 아니라면..
그냥 인생 뒤쳐진것같단생각때문에 고민중이에여 ㅋㅎㅋㅎ ㅠ
한번 가보죠
저도 5수임 이제
멘탈 안녕하신가요
서성한이 어떤 의미가 있나요?
그냥 제 마음속 마지노선...?
서성한에 엄청난 의미가 있단것보단
그정도수준의 대학이 아니라면 이 나이로 대학 가는게 의미가 없겠다 인거같아여
서성한에 의미가 있다 x
다른대학들이 저에겐 의미가 거의없다 O
저도 오수 했는데 적응은 상관없어요
현역들이 좀 어렵게 대하진않으시던가요 ...!?
아뇨 되게 편하게 대하고 잘 다가와요. 4살차이 정도는 괜찮아요. 나이로는 9수생인 분도 계신데 동기들이 형이라고 부르며 잘 따르고 잘 어울려요.
헉 다행이네요 ...ㅠㅠㅠ
확신 있으면 하시는 거죠. 그리고 대학 가서 나이차이는 8살 이정도 차이나는거 아니면 큰 상관 없습니다. 하기 나름이에요~
남성분이시면 군대 갑시다 고고
아쉽게도 여자 !
앞으로의 선택 파이팅입니다~
네!! 왁 감사합니다
제가 스카이 졸하고 사회생활하다가 메디컬하러 30살에 다시 공부했는데요. 라이센스 주는 대학인거 아니면 요새 대학 간판이 그리 중요한거같지않아요. 무엇이 목표이길래 5수해서 대학을 높이고싶은건지 목표를 명확히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번기회에그런걸 생각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