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수할까요 입시판뜰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53684
나이로는 3수였지만 아예 노베로 시작해서
나이로는 4수째인 수능봤습니다
47566에서 두달공부하고
45423에서
4수 결과는 23312로 올렸는데 (9모때 13311 ㅠ 많이떨어짐)
솔직히 제기준 서성한이상 아님 안가는게 나을거같다생각해서요
입시판뜰까요 라스트댄스 춰볼까요
사실 들어가서 5수면 나이도많은데 잘 적응할수있을지도 모르겠고 ... ㅠㅠ n수해서 대학가신분들의 조언부탁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옛날 카트라이더 하고싶다 10 1
그래그래 나때는 파라곤9가 세계관 최강자였지
-
생윤 44 3 0
1등급 기원
-
이승탈출 넘버원 2 0
질소가스
-
Ebs 등급컷 가져와서 그런가
-
영어출제진 씨발 30 114
야이 좆같은 애미애비 다 잡아다가 능지처참해버릴 씨발새끼들아 문제를 왜 그지랄로 쳐...
-
쌍지 vs 쌍사 4 0
뭐가 더 나을까요?
-
ㄹㅇ임..
-
서울대 기원 5일차 4 1
-
근데 이명학은 노베한테어려움? 11 0
-
중대 관련해서 질문 1 0
최초합하고 성적장학금 받은 상태에서 1학기 디니고 반수 휴학한다음에 대학 옮기면...
-
무수한 택배의 요청 0 0
3일연속 박스깡
-
차영진샘 대단하내 5 0
24때도 21번 적중햇는데
-
몰래 반수해본 분들 질문 2 0
몰래 반수 고려중인데 1.휴학 반수라면 2학기 등록금을 부모님께서 붙이실 때가 되면...
-
군수도 69모 볼수있음? 6 0
상근군수임
-
내 레어 어디감 3 0
그러고보니 하나없어짐
-
[지2] 회합주기 심화 0 5
■ 지2 칼럼 모음 : https://orbi.kr/00075642632...
재수 위기인 제가 조언할 깜냥은 아니지만 무조건 가는게 맞는거 같아요 메디컬 목표가 아니라면..
그냥 인생 뒤쳐진것같단생각때문에 고민중이에여 ㅋㅎㅋㅎ ㅠ
한번 가보죠
저도 5수임 이제
멘탈 안녕하신가요
서성한이 어떤 의미가 있나요?
그냥 제 마음속 마지노선...?
서성한에 엄청난 의미가 있단것보단
그정도수준의 대학이 아니라면 이 나이로 대학 가는게 의미가 없겠다 인거같아여
서성한에 의미가 있다 x
다른대학들이 저에겐 의미가 거의없다 O
저도 오수 했는데 적응은 상관없어요
현역들이 좀 어렵게 대하진않으시던가요 ...!?
아뇨 되게 편하게 대하고 잘 다가와요. 4살차이 정도는 괜찮아요. 나이로는 9수생인 분도 계신데 동기들이 형이라고 부르며 잘 따르고 잘 어울려요.
헉 다행이네요 ...ㅠㅠㅠ
확신 있으면 하시는 거죠. 그리고 대학 가서 나이차이는 8살 이정도 차이나는거 아니면 큰 상관 없습니다. 하기 나름이에요~
남성분이시면 군대 갑시다 고고
아쉽게도 여자 !
앞으로의 선택 파이팅입니다~
네!! 왁 감사합니다
제가 스카이 졸하고 사회생활하다가 메디컬하러 30살에 다시 공부했는데요. 라이센스 주는 대학인거 아니면 요새 대학 간판이 그리 중요한거같지않아요. 무엇이 목표이길래 5수해서 대학을 높이고싶은건지 목표를 명확히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번기회에그런걸 생각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