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위권 중하위권 정시라인 1 0
한성대 공대나 아니면 광명상가 상향으로 질러볼만한가요? 여기분들은 이정도 성적대까지...
-
미친쓰레기나라네 0 1
-
그래도2시에는 3 0
날이 좀 선선한정도라 바뀌네 아침공기는 그냥 이걸 흡입하면 큰일날거같은 수준으로 추움
-
나에게 성균관뱃을 2 1
다오
-
영어 69수능 95 90 87인데 12 0
실력대로 나온거죠? 하 진짜 귀신 같네
-
통합사회, 확통을 2년 동안 준비해서 고려대 의과대학 진학을 목표로 2028수능...
-
혹시 이거땜에 센츄 반려됬나 4 0
처음에 메일보낼때 증빙 파일 첨부 안해서 다시 보냈는데 이게 영향이 됬을려나....하 ㅅㅂ
-
점메추 해주세요 4 0
배고파욘
-
병원경영도 있네 이거 걍 경영이랑 같음?
-
고2 3모 0 0
수학 1등급 어케 해야 찍나요 진짜
-
재수영어커리 고민됩니다 김지영쌤 vs 이영수쌤 제가 3등급정도 되는것 같아요...
-
저는 남미새임 10 3
우웅
-
중앙대에서 로스쿨 젤 잘보내는 학과는 어디일려나요??공공인재??경영??
-
근데 확통 3컷 72-73이면 3 0
76은 표점 120점 가능성 있냐
-
가채점 67 모세의 기적 마냥 평가원의 기적으로 70 화작 35번 가채점표 쓸때...
-
문제 만들때 독서지문은 직접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지금 계정 글 목록도 어지럽긴 해
나도 ㅋㅋ
ㄱㅊ
이 광경을 못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