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올해는 좋은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43516
작년에는 나만 못본느낌이라 억울하고 원통해서 한번더하자 이런느낌이었는데
올해는 그냥 “수능이 고이고 고여서 썩어 문드러짐” “응 재능충 시험 ㅗ”“다같이 ㅈ됨” “과탐 찍기파티”
“빨리뜨는게 현명” 같은 여론이 지배적이라 후련하게 수능을 내인생에서 털어버릴수 있겠노:)
사요나라 의대고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경북대 지역교과 내신컷 예상 0 0
어느정도 일것 같나요? 경북치,경북수요!
-
담배 땡기네 0 0
내가 정신을 어떻게 차린건데 5,6따리가 2컷 근처 서성이는게 시발 별건아니겠지만...
-
와 엄마 팬다는 새끼가 있네; 24 48
-
끝까지 완주만 하자 18 5
씨발 D-6
-
3합7 영어 3 생윤 2 사문 2 이렇게 안되나요? ㅅ발 수학 3점 실수만 안했어도...
-
전 첫 과외라 주에 6시간 시급 3.5 받긴 했는데

개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