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용 왜 욕 먹는 거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635047
이 사람 덕분에 그나마 42점 겨우 맞은 나로선 왜 욕처먹는지 이해가 안되는데 본인들이 시험 잘 못 봐서 그러는 거임?ㅋㅋ 예전 현역때 도긩이 듣고 수능 망쳤었는데 그때 도긩이 때문에 망쳤다고 생각하진 않았음 걍 내가 부족해서 망친거라고 생각했지 어느 강사를 들었다고 성적이 보장되는게 아님 걍 본인 능력치에 따라서 운명이 갈리는 거일 뿐 현우진 듣는 새끼들이 다 1등급이겠냐? 님들 수능 점수 박살난건 강사탓이 아니라 님들의 부족함 때문임 걍.. 원래 사람은 힘들때 남탓하고 싶어지는 마음이 있는건 아는데 ㅈㄴ 추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중남고공대군대 10 0
4개 중 2개 완료 3~4년 내로 나머지 두 개도 완료할 예정
-
앞으로의 인생계획 20 2
우선 과외를 좀 늘려서 연애할 때 쓴 돈이랑 피티 끊는데 쓴 돈을 좀 메꿀거임...
-
할 만한 게임 추천 19 0
오네가이시마쓰
-
이아이 예쁘지 않아? 7 1
발할라의 질 스팅레이임 배경설정이 꽤 마음에 들었던 게임이였는데 말야
-
메인글 왤케 관리자의 억지 메인같지 14 4
이러면 또 저번처럼 독포먹을려나
-
새르비 성별조사 5 0
나는
-
당신은 덴노를 지키라는 국가의 명령 아래 징집되었습니다. 하지만 징집된 누구와도...
-
건대되나요 경영가고싶습니다 3 0
따흐흑
-
오르비언중에 학종면접 준비하는 게이들 잇어요?? 18 1
있으면 댓글좀!!
-
이번 수능 수학 1번부터 13번까지 풀 수 있으면 0 0
스블들을만한가요
-
당신은 이탈리아에서 징집당했습니다 24 0
징집 시점은 1943년 독일의 공세가 그 힘을 잃고 소련 연합이 반격을 시작한...
-
진짜 질받 ㄱ 9 1
ㄱㄱ
홍준용T 비유전이 진짜 도움많이됨요
파이널커리도 너무 친절하게 떠먹여 주시고
전 잘 못보긴 했지만
Icl에 언급한거 거의다 나오긴함 비유전
택앤스랑 lcl 진짜 도움 많이 받아서 욕 먹는거 보고 너무하다 싶어서 글 써봤네요 HK님도 결과를 떠나서 수능 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며칠전부터 계속 보이던데 저도 과거에 수능 망친 적 있어서 함부로 뭐라 말할 순 없지만 걍 본인 실력이라고 인정하고 나아가는게 정답임.남탓 하고 싶어서 미칠 것 같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홍준용 들은 사람들이 다 시험 망친건 아니잖아요.죄 없는 강사탓은 그만둡시다
이분 홍준용 관련 내용에 다 댓글 달고 까시네 ㅎㅎㅎ
점마 탈릎한거봐라 ㅋㅋㅋㅋ 그래 오르비 끊고 1년 더 열심히 하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