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대 영어감점 2 0
고대식으로 영어 2랑 3은 다른과목에서 어느정도 차이라고 봐야하나요??
-
나가셈 ㅉ
-
[칼럼] '케이스 분류 공포증' 뚜까패기 3-2 (feat. 26수능 수학 21번) 0 3
안녕하세요. 케이스 분류를 이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슬기조아입니다....
-
반수 0 0
4반수.. 어찌 시작해야할지 막막하다 반수는 처음인데,,
-
아 발목 부었네 4 0
멍도 든거 같은데 병원가봐야하나
-
뭐냐??
-
261121 분석서 0 3
26학년도 수능 21번에 관한 랑데뷰 분석서에 탑재되는 문항 소개입니다. 3~4등급...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