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자전 vs 부산대 자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77497
정시이고 나군에는 경북대 전자 쓸 생각인데 애매합니다. 그래서 가군에 경북대 자전을 쓰려고 했는데 제가 부산사람이라 경북대 자전을 쓸 바에는 부산대 자전을 쓰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질문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재명은 재림예수인 듯' 출판기념회 "정치-종교, 인간-신의 경계 넘나드는 시도" 4 2
이재명 대통령을 기독교 신학의 '재림예수'에 빗대어 보는 주장을 담은 책이 출간,...
-
집에와서보는데 16 2
발목에 피멍있음 좀 덜렁덜렁거림 ...?
-
와,,, 신기한데 시발 섹스도 써지는데 더 나쁜단어였나 ㅋㅋㅋㅋ
-
정석준vs이종걸 2 0
지금까지 한종철만 쭉 들어봐서 아무것도 몰라요 생명은 2-3등급 나오는데 자료...
-
화작 90 1되나요? 4 0
공통4틀입니다.. 5수 션티 진학 텔그 스나이퍼
-
96점 노래방에서 받았다 4 0
내 잃어버린 8점
-
건논 가보자고 1 0
공과대 ㅎㅇㅌ 2500명 중 35명이 되길
-
ㅅㅂ 사랑니 난듯 0 0
어금니 뒷쪽 잇몸 ㅈㄴ쑤시는데 하
-
25 9모 14112 25수능 14244 26 6모 13121 26 9모 13213...
-
수학 공통 14번은 작수랑 올수중 뭐가 더어려움?? 5 0
이거도 닥 작수임??
-
이번 솩 21번은 0 0
결국 g(1)과 g(-1)의 부호를 통해 t의 위치와 개형을 빠르게 찾는데 있고...
-
원모어함?
-
궁금
-
국어 강사가 시험치면 성적 잘 나온다는 건 36 32
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매번 이상한 발언으로 논란이 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
-
"수능 최저 못 맞출 듯해 큰일"…수험생 입시설명회서 발 동동 4 0
어려웠던 수능에 '정시 갈아타기' 움직임…"국영수 모두 어려워 실수해" "잘 찍은...
부산사는데 부대 자전은 너무 자연스러움
본가랑 가까운게 최곱니다
경북대 가군에 있는 it첨단자율학부는 전자 가능하고 나군에 있는 it대학자율학부는 전자 불가능해요 생각 잘해보셔야 할 듯
광역자전 넣을거라서 전자는 가능할 것 같아요. 근데 거리가 좀 고민되네요...
광역자전이 뭔가요?
아 이름을 잘못 알았어요. 자율전공학부인데 원래 자연 인문 자전 분리되어있던게 합쳐진 학부에요
헉 그냥 자율전공학부가 있는 걸 몰랐네요ㅋㅋㅋ 부산대 자전 가시게 되면 기계공학과 선택하실 건가요?
원래 전자쪽 가고싶었어서 부산대도 전자공학과 갈 것 같아요
거리때문이면 대학백과 같은데 찾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거리때문에 비슷한 고민 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