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 최저 맞췄는데 가는게 맞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75134
4합8 3합6 고려대 성균관대 중앙대 맞추긴 했음
기하랑 확통 거의 모르고 연논 갔을때도 한두문제밖에 못풀었는데
일단 가서 뭐라도 써보는게 낫겠죠?
실질 경쟁률 어느정도일거라 보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대 빨리좀발표해라 6 2
고경 설대라인 표본 11분만세버리게
일단가자
고려대 뮤슨 학과 적으셨너요
저 기계공학과요
저도 기공 보러옴 ㅋㅋ 화이팅하시죠
저는 문제 못풀거같은데 님은 꼭 붙으셈 ㅎㅇㅌ
헉 꼭 븉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