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텅장이라직접해먹어야겠네 4 1
오늘은내가요리사
-
걍 텔그 진학사 스나 이런거 보고 맞춰서 들어가는거 아님? 공부를 어케하는거지
-
근데 정답률80인데 틀리는건 13 0
왜 그런거임? 내가 그럼 듣기정답률이 70%,80%인데 난 틀리더라
-
생윤할만한가 4 0
사문생윤 하고싶긴한데 26 수능 사문 47 지구 42임
-
정시러는 진학사 결제 다 함? 5 1
궁금해서
-
생윤 2컷 몇으로 보시나요 0 0
지금 41인데 딱 2컷에 걸쳤는데 논술 최저땜에….
-
연습장3 2 1
외클릭? "
-
파본검사 안시킨 경우도 있음? 5 0
수학시간때 파본검사 안시키던데 이런경우 있음? 기붕이라 문제지 앞뒤 착각한척하면서...
-
졸리다 3 2
자야지
-
내가 듣는 강사가 아니여도 보면 뭉클함
-
정신병있는데 재수해보신분있나요 7 2
어떰 많이심화됨?
-
올해 독서 법 과학 서양철학 3 0
다 내가 싫어하는건데 24 25 국어 돌려줘잉

저랑같이 연고대가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