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그 진학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50375
텔그 진학사 다 사는게 좋은가요???
보통어떻게 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메가대치학원 홈피접속안돼 1 0
강민철현강신청해야하는데
-
72 77 2 89 75 인서울 끝자락 or 경북대 되나여 1 0
영문과요... 수학 19,20 틀린 게 너무 뼈아프네요...ㅜㅠ 국어도 낮고.. 추합도 힘들까요
-
국어가 ㄹㅇ 좆됏나보네 1 0
컷이 웨이럼?
-
지금 낙지 후한편임?? 2 0
밑에ㅜ글에 낙지 3칸인데 텔그는 80퍼래서
-
고논 이 정도면 컷 0 0
몇임? 기하 갑자기 공간도형 나오고 해서 좀 내려가려나
-
재밌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음 11 1
수험생 모두에게 대학을 자유롭게 선택하게 하는거임 근데 대학 규모를 늘리지는 않음...
-
스나이퍼 후기 7 13
9평때 내신cc반영 피드백 드렸는데 바로 업데이트 해주시네요 이용자 의견 잘...
-
중경와시 공대 서성한 낮은과 1 0
국어 2 수학 1 영어 2 물리 3 지구 1 인데요 이정도면 어디 대학까지 갈수...
-
이공계 목표인데 미끄러지신분들 건대 문과로 지원하시는 것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는거...
-
수리논술인데 이야기가 거의 없네
-
모두가 성공할 수 없는 세상이 슬프다
-
영듣 폐지는 좋은 대책이 있음 7 1
그냥 영어 듣기 난도를 올리고, 독해 난도를 내리면 됨. 속도도 올리고/ 단어도...
-
스나이퍼밖에없나요?
-
오늘 저녁으론 뭐 먹을까 18 1
미리미리고민해놔야징
-
국어는 제가 가채점 찍은 번호가 기억이 안나서 80 아니면 77인데.. 80은...
작년에는 다 샀는데 결국 낙지+고속만 썼어요
자기가 좋아하는 거 쓰면 될 듯여
진학사는 필수
고속이나 텔그는 옵션
낙지는뭔가여??
아아 진학사에요
예전에 금지어여서 낙지라고 불렀어여
진학사는 필수 나머지는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