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를 망쳤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48305
현역 35224
재수 6모 14124
9모 24113
수능 34334
그냥 너무 죽고싶어요
사실 제가 늦둥이라 부모님이 정시 등급도 잘 모르시고 이 성적으로
인가경은 가능할거라고 생각하세요.. 안될 것 같은데
비싼 재수학원 등록해서 돈 왕창 쏟아부었는데
대체 뭐가 문제였을까요
지금 현실 감각도 없고 부모님도 제게 실망하셔서 집에 있기도 너무 힘드네요.. 삼수는 결사반대하세요..
편입이나 부모님 몰래 삼반수 정도 생각 중인데 현실적으로 자존감이 너무 떨어져서 가능할지도 모르겠어요
문과인데 취업은 또 가능하련지.......
ㅠㅠ 그냥 마음만 다잡을 수 있게 위로라도해주세요.......감사하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설대 정시 AA 3 0
수시 1차합 정도면 주나요??? 더 빡셈???
-
해도 28수능부터 없어지겠지? 27수능까지는 존재하나
-
아이시발 배너에 인논3일컷이거 4 2
개꼬왔는데 사야되나
-
고논 0 0
공부 하나도 안한거 치곤 선방햇네
-
서울대 문과 정시로 가려면 사실상 미적 강제인가요?? 4 0
표점 차이 감안했을때 확통하면 최상위 기준 크게 불리할까요
-
뭔 검색어가 필터링도없이 저런게 나옴??ㅋㅋㅋㅋ 아니,, 글고 왜 ㅌ무...
-
더 울어라 1 0
늙은 인생아 지면 좆돼 넘어지면 밟혀
-
메가대치학원 홈피접속안돼 1 0
강민철현강신청해야하는데
-
72 77 2 89 75 인서울 끝자락 or 경북대 되나여 1 0
영문과요... 수학 19,20 틀린 게 너무 뼈아프네요...ㅜㅠ 국어도 낮고.. 추합도 힘들까요
-
국어가 ㄹㅇ 좆됏나보네 1 0
컷이 웨이럼?
-
지금 낙지 후한편임?? 2 0
밑에ㅜ글에 낙지 3칸인데 텔그는 80퍼래서
-
고논 이 정도면 컷 0 0
몇임? 기하 갑자기 공간도형 나오고 해서 좀 내려가려나
-
재밌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음 11 1
수험생 모두에게 대학을 자유롭게 선택하게 하는거임 근데 대학 규모를 늘리지는 않음...
-
스나이퍼 후기 7 13
9평때 내신cc반영 피드백 드렸는데 바로 업데이트 해주시네요 이용자 의견 잘...
-
중경와시 공대 서성한 낮은과 1 0
국어 2 수학 1 영어 2 물리 3 지구 1 인데요 이정도면 어디 대학까지 갈수...
-
이공계 목표인데 미끄러지신분들 건대 문과로 지원하시는 것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는거...
-
수리논술인데 이야기가 거의 없네
-
모두가 성공할 수 없는 세상이 슬프다
-
영듣 폐지는 좋은 대책이 있음 7 1
그냥 영어 듣기 난도를 올리고, 독해 난도를 내리면 됨. 속도도 올리고/ 단어도...

솔직히 시험이 너무어려운거같아요 저두 3수했는데 현역때랑 별로달라진게없네요하..맞아요ㅠㅠㅠ 국어에서 멘탈 제대로 터지고 뒤 시험도 어영부영 봐버렸네요..
에구
그니까요 분명 공부는 훨씬 많이 했는데….비슷함
쉽지 않겠지만 잘 추스리시길 바랍니다. 결과야 아쉬울 수 있지만 이후 원서도 남아있고 아직 끝난건 아니니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미래에 대해 더 잘 계획해봐야겠어요..
그쵸~ 나아가는 게 더 중요하니까요! 물론 당장의 감정들을 떨쳐낼 수는 없겠지만, 최대한 앞으로 나아가는 것만을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덕분에 기분이 좀 괜찮아졌어요 인생은 아직 너무 기니까 좌절하지 말아야겠어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D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