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험 가능성 0%긴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48140
문제는 또 언제 만들고
재시험 날짜는 언제로 하고
성적 취소는 언제하고
대학 정시 전형 기간은 언제로 미루고
내년 수능은 어찌하고
가능성 현실적으론 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선배한테 수능샤프 받기로함 1 1
헤헤
-
과외순이가 생김 1 1
근데 이제 지인찬스라 페이는 안정해짐... 대학을 붙었어야되는데... 수능공부 말고...
-
수학에 묶음문제 부활 안 함? 2 0
꽤 재밌을 듯
-
고려대의 식민지 1 1
연세대학교
-
탐구 선택 가이드 4 2
1. 인서울 적당한데 가고싶어요: 사탐 2. 저는 대깨설이에요: 사탐 + 제2외...
-
아니면 올해꺼로 그냥 가실까요
-
하어떡하지옆집사람보고먹으라고할까
-
거의 유재석 못지않은 인기였는데 이렇게까지 순식간에 여론 나빠진 연예인중에도 없는거...
-
낙지 성적표 나오고 사려는데 3 1
지금은 너무 설레발 아닌가 사실 크리스마스 이전까지는 의미 없지만
-
헬스 끝 12 1
베라 ㄱㄱ
-
역대급 영지설계사 보는 사람? 0 0
웬만한 웹툰 거의 다 보는 편인데.. 역영사는 정말 역대급인 것 같다. 용두용미의...
-
목대전 이런거 안함? 3 0
목동 강사들이랑 대치동강사들이랑 축구/농구/탁구...등등등 해서 연고전처럼 하는거임 ㅋㅋㅋㅋ
-
보고싶어 11 0
언제와
-
과기원 정시=> 어느정도임뇨 6 0
연고 낮공정도인가
-
Q. 양안전쟁과 한국전쟁의 연관성과 연동성을 과거와 현재로 서술하시오 (진짜로...
-
가천대 논술 0 0
가천대 논술 갈까요? 현역인데 예측 프로그램 뭐 사야 할까요?
-
우우
나라가 난리남 진짜로
근데 저게 국어답 45개가 다나온거임?
이거보다 잘볼자신 솔직히 없움
재시험은 안된다 이말이야
내가봤을때 지구 물리 영어만 재시험쳐도 될듯 유출은 국어긴한데
ㅋㅋㅋㅋㅋㅋ
문제는 비상용 1세트 있긴해요
문제가 잇어도 또 고려할게 한두가지가 아니라서..
국어 희망 수요자 조사해서 재시험 치자
문제야 있기는 하지만 국가 전체가 동원되는 시험인데 힘들지 않을까 싶기는 하네여
유출된게 맞긴 한가.. 조작된 사진이 아니고?
수능 문제 제작할때 보안 삼엄한데 어케 알아내노.. 모의평가도 아니고..
일반인이 그렇게 쉽게 알 수 있는 정보가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