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46539
진리자유 예비 받았네용
절대 안돌겠죠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재수를 망쳤어요 10 1
현역 35224 재수 6모 14124 9모 24113 수능 34334 그냥 너무...
-
수능 망하면 뭐함 보통 5 0
걍 누워서 릴스밖에 안보는데 ㅈㄴ현타오네 재수 확정이고 1월부터 공부할 거 같은데...
-
제발이렇게빌게요네?
-
울면서돌생부름 4 1
나좀살려줘ㅜㅜㅜㅜ
-
안녕하세요, [스나이퍼] 개발자 네모의 꿈입니다. 거두절미하고 본론부터 쓰겠습니다....
-
영어 듣기 폐지에 대해서 2 0
솔직히 수험생 커뮤에서 듣기 능력이 얼마나 중요한데~ 이 ㅈㄹ하지는 않을거고 본질은...
-
궁금합네다
-
대학라인 좀 ㅈㅂ.. 1 0
이거 어디갈수있을까..
-
작수 노이즈 몇번 나왔지? 4 1
일단 이번 소리가 41번 나옴
-
지구 44 3 0
2 뜰 확률 얼마인것 같음?
-
내가통속의뇌였으면 2 3
좋겠다
-
어 수능 45맞아서 2뜨게 생겼어
-
인하 아주 공대 7 0
이 성적이면 인하 아주도 힘들까요? 텔그는 되는곳 몇개 되는데
-
경희대 철학 어떤가요 2 0
되나요 ㅜㅜ
-
칸트 다중이는 대체 뭐임 그러고보니?
아니••너무 아까운데….. ㅜㅜ
내년에 뵙시다 ㅋㅋㅋㅋ
예비 몇번 받으셨나요??
5번이용..
5번이면 돌겠는데요?? 저는 낮공3번입니다 ㅜㅜ
인문이라 절대 안돌거같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응원하겠습니다
헉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