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올해 잘 본 사람이 없는듯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46454
쩝.....
잘봤다고 기만질 하는 글도 22년 24년보다도 훨 적은거 같은데
진짜 큰일났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쪽 라인 업체들 추천해주실수 잇나요...
-
여르비 남르비 와봐 21 0
이거 입고다니는거 어때 흰티에 궁금
-
통통질문 하나 답해주실분 1 0
모든 표본들의 표본평균들로 평균 내면 모평균인가요?
-
메가 합격예측 서비스 2 0
메가 합격예측 서비스는 평균백분위로만 보는거면 제가 수학 백분위가 98로 제일...
-
건동홍 스나하는데 0 0
컨설팅 따로 받을까요?
-
잘큰 초가스 이거 못막습니다 0 1
진짜로 못막아요 ㅅ1ㅂ 미드바루스 이 개xx야!!!!
원서질로 성공할수있는 가능성이 올라간것.
Team 서강
이제는 해체해야 할때 입니다.
올라가십시오 제발...
넓은 하늘로의 비상을 꿈꾸며
24때보단 그래도 많은듯요
그땐 국수 둘다 90점대는 사실상 전멸이였는데
새삼 24 미적 92점 받은 제가 대단하네요
근데 국어는 똑같이 박았었음 하 국어좀 잘봤더라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