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탐은 하면 안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44112
하루에 생명 지구 각 2 시간씩
거기에 미적 8시간을 해도
수능 날에 못 푸는 문제가 꼭 하나씩 나옴
공부는 공부한대로 시건 빨리고
실력 외적인 부분애 자꾸 영향이 가서
정말 회의감이 옴
미적분 단과와
생 1 지 1 단과비를 생각해서라도
수능날에 못 푸는 문제가 제발 없길 빌었는데
그렇게 공격적으로 운용했던 시험 전략이
결국 수능 날에 수비적으로 돌릴 수밖에 없었음.
가계도가 두문항이 나오는 끔찍한 시험지(8,14,19)
가형 킬러 30 + 준킬러 14 15 21 22 29 가 깔려있는
기괴한 시험구조에
난 다시는 수능을 지속할 수가 없을 것 같음
그렇게 열심히 해도
결국엔 수능날 시간 때문에
생명 두문제를 버리고
미적 한 문제를 버리는 개 역겨운 시험지
다시 수능 보라해서 이점수 맞추라 해도
난 절대 못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문 낙인 뒤르켐 머튼 그거 3 0
문제 번호가 몇번이더라?? 답은 몇임??
-
이거 세종대 될까요 ㅜㅜ 1 0
ㅅㅂ
-
정법 45점 1 0
정법 45점인데 1가능할까요?
-
현역 대학컷좀 알려주세요 ㅜㅜ 1 0
현역 언미영물생 79,84,2등급,50,38입니다 열심히 한다고는 했는데 국수가...
-
걍 실모때는 실모 양치기보단 실전처럼 스키밍하고 행동강령 만들고 컨텐츠만 죽어라...
-
수능 가채점 결과 7 0
재미난 일들이 아주 많았지만.. 일단 점수만 기록 언매 93 미적 92 영어 85...
-
메가 컷 2 0
겁게 높군요..
-
수능 지구가 그렇게 쉬웠다고? 3 0
나 69모 50점인데 수능 42점인디;; 안돼 ㅠㅠㅠ
-
메가 탐구 컷 언제나오나요 1 0
표본이고뭐고 빨리 내놓고보라고 욕처먹는건알빠아니고
-
세번이나 실패했다는건 7 0
애초에 글러먹었다는거아님?
-
뭐임 메가 지구 컷 왜 올라감 1 0
ㅅㅂ 47이 1이 아니라고?
-
높2 중2 3 1 2 문과 2 0
성대 어문 가능하냐 이거?
-
연세대학교 중앙새내기맞이단이 여러분의 면접을 응원합니다! 0 0
이번 주 주말(11/15~11/16), 활동우수전형 면접이 진행됩니다. 수험생...
-
미적 1컷 몇뜰거같음?? 3 0
미적분 죽이기 ㅈㄴ 심하네.. 28 29 30번 다 이렇게내네..
-
다들 고생하셨어요 2 0
푹쉬세요 푹자고
-
41224 건국대 되나요?ㅜㅜ 1 0
국어 높4 미적 99 사탐이면 건국대 공대 ㄱㄴ할까요? ㅠㅠ
-
ㅜㅜ
-
지구 1컷 48 0 0
하 제발 47까지만 내려가게 해주세요... 어제 행복회로 존나 돌리고 있었는데.....
-
아니 우리 아빠 왜저래 0 0
중2병 걸린 일찐 남자애같음 진짜 공부 하기 싫은데 아빠까지 저러니 집 나가고 싶음...
-
화작 72 3컷되나요... 3 0
저 화작 4뜨면 6광탈이라... 진지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