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능끝나고 강사들 특 2 4
본인은 승리했습니다 하는데 정작 수강생들은 처참히 변사체로 발견
-
3번틀 > 이게 제일 ㅈ같은 실수임 ㅋㅋ k가 시그마변수가 모르고 잘못보고 풀었음...
-
프사이 인스타 입갈 7 3
ㅋㅋㅋ
-
12월 중후반 가서 멘탈 어쩌려고
-
재수해도 왜 그대로냐 오히려 좀 떨어짐
-
재시험 가능성 0%긴함 10 0
문제는 또 언제 만들고 재시험 날짜는 언제로 하고 성적 취소는 언제하고 대학 정시...
-
옵치나 해야겠다 0 0
ㄱㄱ혓
-
자고일어나니까그냥죽고싶다 22 2
-
논술 준비물 1 0
수험표랑 신분증말고 더 가져갈거 있나요??
-
이게 성대 높공 성적이 됨? 14 1
스나 돌려보니깐 서강대보다 성대가 더 높게 나오던데.. 성대는 전전이랑 배터리...
-
삼반수 2 0
재수생입니다. 작수 44363 6월 23242 9월 12233 수능예측 23333...
-
수학 점수 성장 한것일까!? 0 1
3모 69 5모 56 6평 66 7모 62 9평 72 10모 67 수능 72... 승패패패패패
-
생2 선택자 다 디졌냐 8 2
몇명 응시했을까 애초에... 과탐 선택 자체도 적겠지
-
수학 끝나고 딱 이생각 들었음 2 2
응 미적 1컷 88
-
28 수능이 답이다 ㄱㄱㄱ
-
화작언매 5점차 안 나면 4 0
내년엔 걍 화작한다

구텐베르크 불연속면 ㄷㄷ
2900km ㄷㄷ
통과 직전에 P파 속도 최대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불연속면을 경계로 화학조성과 물리적상태가 바뀜..
S파 암영대릉 통해서 추정했다는거임
아오 ㅅㅂㅋㅋㅋㅋㅋ
S파 암영대는 진앙으로부터 각거리 103도~180도임
미친놈아니야이거ㅋㅋㅋㅋ
S파는 횡파라서 액체를 통과 못하는거임
그래서 외핵이 액체라는거지
이거보고 지구과학 만점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