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반수생 라인 봐주세요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37885
오르비에 글 처음 쓰는데..
너무 간절해서요
언미영생지 순으로 메가에서
9499(2)9892로 잡히는데
고대 공대 갈 수 있을까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영어출제진 씨발 30 114
야이 좆같은 애미애비 다 잡아다가 능지처참해버릴 씨발새끼들아 문제를 왜 그지랄로 쳐...
-
쌍지 vs 쌍사 4 0
뭐가 더 나을까요?
-
ㄹㅇ임..
-
서울대 기원 5일차 4 1
-
근데 이명학은 노베한테어려움? 11 0
-
중대 관련해서 질문 1 0
최초합하고 성적장학금 받은 상태에서 1학기 디니고 반수 휴학한다음에 대학 옮기면...
-
무수한 택배의 요청 0 0
3일연속 박스깡
-
차영진샘 대단하내 5 0
24때도 21번 적중햇는데
-
몰래 반수해본 분들 질문 2 0
몰래 반수 고려중인데 1.휴학 반수라면 2학기 등록금을 부모님께서 붙이실 때가 되면...
-
군수도 69모 볼수있음? 6 0
상근군수임
-
내 레어 어디감 3 0
그러고보니 하나없어짐
-
[지2] 회합주기 심화 0 5
■ 지2 칼럼 모음 : https://orbi.kr/00075642632...
-
밀폐된 공간의 이산화탄소만 선택적으로 어떠케 배출함? 2 0
그거만 쉽게할수있으면 노벨평화상임
-
베스킨라빈스 다신 안간다 ㅡㅡ
-
하늬사쌤들 엄청 친절하시당 10 3
목어깨 아파서 왔는데 온도니랑 등에도 침 놔주심..
-
점심 뭐뭑지 12 0
부대찌개먹을까
이건 당연히 됩니다!
흡ㅠ 감사합니다ㅜ
혹시 서성한 계약은 힘들까요..
아뇨 서성한 계약은 충분히 될 것 같습니다
조금 아쉬워서 마음이 싱숭생숭한 상태인데ㅜ 그래도 말씀 감사합니다ㅠ
제 작년 성적이랑 거의 비슷하신데 저 성적대로 고대는 계약 제외 다 됐고 서성한은 계약까지 다 되는 점수였습니다! 너무 안 좋게 생각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