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수능 지1 2컷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37176
지금 44고 딱 걸려있는데
설마 더 올라갈 가능성이 존재할까요.?
지금 최대가 44고 다른곳이 43.42까지 존재하던데..
논술 최저때문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집왓다 0 0
접동 아우래비접동
-
중학교때 친구엿던 애한테 9 1
연락해봐도 되나 고등학교 따로 가면서 감감무소식됏는데
-
가능할까요? 국어반영비 낮은 공대..
-
억울해서 내년에 또볼거야 8 2
내년엔 실수안해서 수능만점받아내겠어 그래도 일단 3개월은 쉬어야게써..
-
백분위 2 0
막상 성적 나오면 메가 백분위보다 많이 떨어지나요??ㅠ 떨어지는지 or 약간이라도...
-
대학 라인 4 0
잡아주실 수 있을까요 ㅜㅜㅜㅜ 그리고 재수해서 여기서 더 성적이 오르면 어디까지 가능 할까요..??
-
“괜찮아! 괜찮아!” 3 1
-
라인대강만잡아주실수있나요.. 2 0
화작 통통 한지 사문 백분위 83 96 3 97 98입니다
-
그냥 내 운명은 재순가 4 0
받아들일까..
-
생2 버릴거같은데 4 1
42 2컷인건.. 지1할까
-
오 사문 컷 떨어졌네 5 0
그래 45점은 이게 맞아
-
주변 논술러들 영어때매 다 날렸던데 실질경쟁률 한자릿수각인가
-
이거 대학 어디됨 3 0
생윤 더 낮아질거라보는데 성대 사과계 가능함?
-
연공 가능한가요 8 0
이거 고대가 더 유리할것 같긴한데 연대 공대도 가능할까요? 전전 화공 신소재같은 과 가고싶은데
-
반수생 대학 라인좀 1 0
-
그냥 자기 커리 초반 탈때 안맞으면 그렇게나 말하지 왜 수능 다끝나고 커리 잘...
작년수능 지구 1컷이 딱 한곳제외하고 모든 회사가 42를 예측했는데
실채점 까보니 44였음.. 걍 지금나오는건 회사들이 정답률보고 하는 예측이라 항상 바뀌는과목들이 있어요 오르는것도잇고 내리는것도잇고
왠지 오르실거 같으세요.내리실거 같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