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지 30번 lnb/b 보고 진짜 좀 충격이였는데 지로 문만하다보니까 고여서 쉽개 푼건가
-
ㅅㅂ
-
본좌는 5개 틀림
-
국수영 모두 불이었다니 1 0
여러분 너무 고생많았어효
-
중경외시 입시잘 아는분 제발 한번만 봐주세요 ㅠ 2 0
수학때문에 소셜 ai 그나마 높게 나온거 같은데 가능성 별로 없을까요? ㅜㅜ
-
이거라도
-
국어 안오르면 0 0
삼수 해도 똑같을까요? 작수 85 93 2 높4 4월부터 독재, 7월 미적> 기하...
-
잘까 4 0
말까
-
심심해 0 0
나랑 놀자
-
어케 컷이 저러지
-
근데 나만 긴장감이 없었나 1 0
시험 보는 내내 현실감이 안 들어서 ㄹㅇ 꿈꾸는 것 같았음
-
30번은 너무 교육청문제임 4 2
241130 251130같은 감동이 1도없음

다 먹쟈그건힘듦
오늘은 핏자..
헤에
다 먹으셈
주말에친구들이랑참치먹을거임
근데언제의뱃달았대
휫자에다가 토마토치즈파스타로다가 흐흫
으흐흐
파슽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