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학 좋아하면 윤생이에요 윤사에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23553
둘다 상관없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0 6
수능도 중요하지만 수능도 결국 삶의 한 부분입니다 잘 친다고 꼭 잘 되는 것도...
-
08들 슬슬 정신이 들어? 6 2
이제 너네가 현역이라고ㅋㅋ 삼수생 team06 재수생 team07 지금부터 참전 선언한다
-
랭크가 안대애애ㅐㅐㅐ 0 0
이고왜아랴
-
건대 올해 전문직 결과 자랑함 0 1
전문직 잘돼서 올려봄 변리사 9명 감평 11명 회계사 28명 변리는 아직 현수막은...
-
이거 광운대 되나요? 2 0
공대….가능한가요….? 메가에선 되는 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던데 전자 이런건 좀...
-
수능최저로는 화작이 나은가요? 1 0
언매 내신해서 유베긴하지만 독서문학을 크게 잘하지도 않고 현역이라 시간도 많이...
-
저 같은 분 계신가요 3 0
언미영생지 21141…. 진짜 탐구 채점하고 그냥 펑펑 울었네요 ㅋㅋ 작수성적은...
-
확통 질문 0 0
보통 표본 평균은 구할수있죠?
-
사문 이번 9모가 수능보다 어려웠다는 사람이 진짜 있음? 3 0
1718 가형30보다 통합미적 30이 어려웠다급 아니노 허세인가
-
난 진짜ㅋㅋㅋㅋㅋㅋ 컷 여기서 더 안 달라지는거죠..?? 한심한 샛기 진짜
-
난 진짜 I became Joat인데 이게 맞는건가
-
강대 기숙 내신 장학 있나요? 0 0
다니신 분들 알려주세요~
-
내인생이렇ㅅ게망하는구나 2 0
현역 수능 실패면 몰라 재수 수능 ㅈ망이라니 내 인샐은 망햇구나 쪽팔려서 남들 어케 보냐
-
뭐죠 그냥 합쳐서 과목 수로 나눈거 보다 높네요 원래 이런건가요? 정확한 계산법이 어떻게 되나요??
-
고2 이원준 질문 0 0
고2 입니다 rnp 좀하다 슈퍼문, 반추위에서 개처맞고 유기했다가 너무 제...
-
흠 아님 말고
윤사 할거면 쌍윤이 맞는득
안돼요 하나는 무조건 지구에용 ㅎㅎ
아 윤사 생윤이랑 윤사 사문이라고 봤네요
윤리는 어준규 ㄱㄱ
어준규님이요 네 검새해볼게요
네 이투스 그분 빼고는 윤리 세명 다 들어봤는데 젤 나은듯요
아니 ㅋㅋㅋ 무슨 생명대 나오신 분이네요 ㅋㅋㅋㅋ 잘가르치시는 분 맞죠?
딥하게 좋아하면 윤사
감사해요. 저 이 뭐시기 여자 별로인데 따른 인강강사 추천 가능할까요
근데 둘중 하나만 볼꺼면 생윤이 난이도와 표본상 더 나을듯요
저 이번 수능 생윤 만점, 윤사 42점 나왔는데 공부는 후자를 더함
윤사가 암기량이 많은 대신에 잘하면 점수가 보장되는거 아니었어요? 사실 모르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