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라인 제발 알려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23542
국어 표점 108~110
수학 표점 117~120
영어 4…..
세사 69
생윤 68
인서울 못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8번 3 20번 5나옴 걍 니애미 좆지랄을 떨었구나 나란 병ㄱ신새끼 ㅋㅋㅋ
-
언미영생1물2
-
대학 라인좀 봐주실 분 3 0
언매 90 확통 80 영어 79ㅅㅂ 정법 1컷 + 1문제 정도? 사문 47 고대...
-
생명 7 1
애미뒤진년아 시발 적당히 해야지 이걸 시간안에 풀라고 낸거냐? 진짜 생명만큼은 존나...
-
생1 48 물개박수 1 0
근데 물리가 37이네;
-
님들 한국사 어렵지 않음? 1 0
6모 9모 1나온 사람인데 생소한거 너무 많던데
-
올해 수학 22번 4 1
6,9,수능 3문제 난이도 순서 어케 됨 9평이 제일 쉬웠던 것 같긴 한데
-
세계지리 점 찍은 지역 생활양식 파악인데 네팔에 영구동토층은 없을거라 생각하고 다들...
-
백분위가 좀더 높나요? 제 친구랑 동점인데 제가 미적1틀이라 백분위가 1더 높음요
-
아니씨발 기능론 상상론 4 1
이거 나르샤가 비슷한거 냈는데 상상론이라도 했다고
-
전반적으로 컷이 낮아질거같은 그래서 미적 1컷 85 보는중 88은 국어때문이라도...
-
막전위는 ㅅㅂ 걍 ㅋㅋ
-
시발생윤 31점 2 0
4는뜨겠지? 4만떠도최저맞춤 시발
-
미적 만표랑 10점넘게 차이는 안남 일방적 교차지원도 없음 캬
-
우리 동생의 수능 후기 6 0
국어 본인피셜로 다 읽었다고 함 헤겔. 보증 서지 말자. 금속 뭐시기. 범내려온다....
-
아니 수학 96점 존나 4 1
하
-
성대 영어 3 감점 큰가요 3 0
급하뮤ㅠㅠㅠㅠㅠ 하 씨발
-
정법 50 1 0
만표 몇점 예상함?
-
세지 1 0
41인데 2인가요? 3인가요?
-
ㅈㄱ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