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어 안오르면 0 0
삼수 해도 똑같을까요? 작수 85 93 2 높4 4월부터 독재, 7월 미적> 기하...
-
잘까 4 0
말까
-
심심해 0 0
나랑 놀자
-
어케 컷이 저러지
-
근데 나만 긴장감이 없었나 1 0
시험 보는 내내 현실감이 안 들어서 ㄹㅇ 꿈꾸는 것 같았음
-
30번은 너무 교육청문제임 4 2
241130 251130같은 감동이 1도없음
-
텔레그노시스랑 스나이퍼중에 0 0
뭐가 더 믿을만한가요? 대학이 너무 차이나서요ㅠ
-
한지 무슨일인가요 0 0
2등급 컷 몇일까요? 40?41?

전 돌아가는거 같은데
아니 왜 우리는
잘되는듯
아니 어째서
오버워치로 오라는 신의 계시
내 듀오가 옵치를 안해
난 터져서 걍 끔
터진거맞지?
터진 거 맞네
큐가 안 잡힘
Q
저도 로비생성이 안된다뜸
저흰 로비에 갇힘
뭐야 나도 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