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 76 2컷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20691
2 뜰 가능성 없나요… 컷 원래 안내려가나요… 너무 슬퍼요… 내 최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날이여서 그런거지? ㅅㅂ 왜이래
-
의외로 합리적인 난이도의 실모 20 34
ㄹㅇ
-
대학라인 봐주세요!! 0 0
백분위로 화작 73 미적 93 영어 3 생윤 96 사문 37 상향으로 최대한 어디까지될까요?...
-
지방약 5 0
국 3? 수92 영3 화2 50 지2 50 지방약 될까요 ㅠ
-
고대 4합8 충족률 작살나려나 5 0
ㅈㅂ....이성적으로 홍대가기는 좀 아쉽지않나
-
22수능 영어 6퍼 24수능 영어 4퍼 26수능 영어 예상 2퍼 22수능 국어...
-
컷보다 2점 높은데 표점은 더 낮을수가있는건가?? 0 0
화작 73점이라 대성 컷 71보다 2점 높은데 표점은 컷보다 1점 낮음ㅠㅠ 이럴수도 있나
-
근데 다들 수능끝나고 0 0
뭐함? 현역들은 고등학교간다고 쳐도 n수생들은 뭐함? 어제6시에자고 12시에...
-
고대 상경 안될 거 같은데 2 0
그냥 스테이하는게 맞나 심지어 2학년인데 나이상으로는 4수임 하 ㅋㅋ
-
영어 1등급 몇 퍼 예상?? 2 0
ㅈㄱㄴ
-
이제 몰려오는 07재수군단 노련한 N수생들에 갈려나갈 08이면 개추 ㅋㅋ 3 5
개추 ㅅㅂ ㅋㅋㅋ
-
메가 사문 1컷 45ㅁㅊ네 7 0
이지영피셜 42 갖가지 사문전문가들이 전부 40초로 예상했는데 메가는 왜 1컷이...
-
나와도 몰라도 풀 수 있는 수준이거나 알아도 어려운 수준 둘 중 하나임
-
2025년 끝난것같음 3 1
나이 한살 더먹었네,,,
-
생명 작년도 42 아닌가 3 0
작년이랑 비슷한가 난이도가 올해는 유전을 못풀어서 모르긴한데
솔직히 많이 힘듬 77도 기도해야함
정말료……?
그냥 이건 솔직히 안된다고 생각하고 사셈
왜냐면 운의 영역임
11. X퍼에서 끊기면 님 최저탈이고
12.x에서 운좋게 끊기면 님까지 사는거라
….그냥 죽고싳네예……ㅜㅜ
미적2틀 76 백분위 87-88뜨면 진짜 울거임요 흐엉엉
미적2틀76 제발2..
보통 점수 같으면 미적 2틀이 더 표점 높아요 미적 3틀이 더 표점 높나요??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