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84 확88 2 사문40 생윤38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13561
어디까지될까요 아ㅏㅏㅏ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범바오 내년에는 확통 하나요? 2 0
급함....
-
서울대 1차 3 3
떴다!!! 면접준비 열심히 해야지
-
제곧내...
-
동사 1컷 1 0
44점이면 안되려나.. 아니 ㅅㅂ ㅈㄴ 어려웠는데 동사에 괴물들만 있는것도 아니고...
-
수 년 만에 수능이라길래 기분이 싱숭생숭해져서 들어와봤네요. 요즘 N수생들이 많아진...
-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0 0
현역 문과 국어 백분위 84 수학 백분위 87 영어 2 한국사 2 생윤 백분위 92...
-
작수보다 어려웠죠?? 확통 4 0
3컷제발 70…
-
흠
-
본인에게 당당해지세요,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하셔도 됩니다 6 3
국탐전사라 수능 국어 백분위 100도 받아본 인간인데, 국어 어려웠습니다 문제도...
-
2026 수능이 불수능이면 1 0
2027 수능은 태양수능인가
-
지구는 무난or약불인가봄 5 2
작년엔 지구 쌍욕이 정말 도배됐었는데
-
수능볼때 긴장이 전혀안들었음 2 0
진심전혀긴장이안도ㅑㅆ음 전혀 ㄹㅇ 걍모고보는느낌?.. 모고때보다 긴장안됐음 학원에서...
-
생명… 2 0
어땟어요? 저만 한 4,5개 찍음?????
-
Ebs컨설팅 받아본사람 0 1
어떰???
-
화작 81점인데 2 0
시발 3등급이라니 최저 못맞쳤다 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ㅏ하하
-
사문 45 2 0
8 20틀렷는데 8틀린거보자마자 왜틀렷는지 바로깨달았다
-
지금 학교도 좋은학교일거야 6 1
사문 ㅅ1발련아 앵간히 어렵게 내야지 23수능도 10번까지 맞췄는데 이건 뭔
-
정법3개틀린거면 2 0
2 3등급이라고 봐야하는거죠 절대1등급은 안되죠?
-
22수능 24수능 라고 할때 내 이야기는 아닌줄 알았는데
-
세지 1컷 45이지않를까요 2 0
47이라기엔 어려웠다는 평이 넘 많은데 ㅠㅠ
건동에서 안정박고 경외시 중에서 질러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