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ㄹㅇ 인생최악의점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10280
국어 3년동안 3 딱 한번뜨고 나머지 다 1~2엿는데 오늘 언매 63점인거같음… 어케이러지ㅋㅋ 나뭐그렇게긴장하고 그런것도 없엇는데 ㄹㅇ 어케이러지
국어 1뜨다가 수능날 4떳다던 선배들 얘기가 내 얘기가 될줄은 상상도 못햇네 ㅆㅂㅋㅋ 4는뜨겟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적96 백분위100주는이유가 1 2
212230정답률이 4퍼이하대라 그런건가요?
-
정법 42.. 4 0
2컷 가능하나.. 존나 착잡하다 인생
-
잇올 다니신 분들 컨설팅 0 0
잇올에서 진행하는 컨설팅 신청하시나여?
-
25 26 둘다 응시하신분 9 0
국 수 영 작년이랑 난이도 비교좀
-
나만 고전소설풀다 쳐쪼갬? 8 2
솔직히 ㅈㄴ웃김
-
지구 만백 어떻게되려나 .. 10 0
여기서 점수 메꿔야하는데
-
확통 2122282930 0 0
80인데 2 진짜 안될까요ㅠㅠ
-
내가 너무열심히 안한건가 1 0
후...폐급ㅇㅈ 거하게한거같고 기분안좋군
-
나왜영어파본검사안함 1 0
시간도안주던데
-
아니 근데 진짜 독서론부터 강화약화나온게 ㄹㅈㄷ네 6 3
어좃모 2회 3번문제의 미학
-
한둘이 아닌데?
-
삼수생인데 이제는 지쳤어요 어디정도 갈 수 있을까여 1 0
원점수 화작88 수학76 영어3등급 생윤45 윤사47
-
물리 생명인데 친구가 저 성적으로 서성한 힘들다길레.. 다 컷에 걸리긴하는듯
-
생윤 39 1,9,13,19 사문 42 5,8,10 틀렸어요
나하고 비슷하네 ㅋㅋ 독서 다날리니까 그점수던데
씨발난독서열심히풀고 문학날렷는데 독서존나틀린듯
오늘도대체무슨일이잇엇던걸까…
난 독서론>언매 (언어는 공부안해서 다찍음) 매체>문학> 독서순이였는데 언어 유기해서 다찍었는데도 독서할때 30분 남았어서 법학지문 이해하려고 읽는데 좆도안읽혀서 튕겨져나가서 다찍고 넘어가고 물리지문 살짝 이해한부분만 풀고 몇개찍고 칸트는 아예 보지도못함.. 버릴러버려도 시간 존나없고 이해안되는거보면 진짜 재수할생각 아예안드네
국어진짜유일한 내자존심이엇는데 지금은 다른것보다 내가 내친구들보다 못본거에 너무긁히고짜증남 아너무우울해..
공부안한것도 아닌데 이점수 받으니까 걍 존나충격임
나도 독서 자신있었는데 갈수록 쳐박네 걍.. 1수더한다고 커버될게아닌거같은데
다죽자씨발 내가 국어 4등급을 받는다고? 아존나우울하네 내일 친구들이 나한테 국어잘봣냐고 물어볼거같은데 처우는거아닌가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