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나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9746
아빠가 데리러 왔는데 그냥 얼굴 보자마자 엉엉 울었다 … 그냥 인생이 꼬여버린것 같다 근거 없는 자신감에 차서 연세대를 꿈꿨는데 멀게만 느껴지고 이젠 모르겠다 … 국어 끝나고 든 생각이 그냥 내 몇년이 통으로 날아가버린것 같고 그냥 현역때 맞춰서 갔으면 더 행복해지지 않았을까 생각들고 모르겠다 드래곤볼에 나오는 베지터처럼 절대 포기 안하고 해내겠다는 존경 + 다짐도 있었는데 이젠 잘 볼 자신도 없다 ㅜ 오늘 하루 모든 수험생 여러분 고생많았습니다 (그냥 털어놓을곳이 없어서 생각나는대로 쓴 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맥북 되찾음 0 0
으흐흐흐
-
국어가 희망이 었는데 0 0
2등급뜨게생김
-
애뒤미진국어발씨련 0 0
머리뜨겁네
-
정법 43 0 0
컷 어떻게될까요ㅠㅠㅠ제발
-
대학라인잡아주세요ㅈㅂ 0 0
언매 83 미적 80 영어 85 생윤 36 사문 38 인서울되나여...
-
이과 최저 충족 0 0
24vs26 뭐가 더 어렵나요..
-
생윤 어려웠어요? 0 0
ㅈㄱㄴ
-
생윤 사문 47 50 0 0
97 100 ㄱㄴ?
-
대학 라인 좀 봐주세요 ㅠㅠ 0 0
언미생지 원점수 \ 백분위 순이에요 언매 81 / 92 미적 96 / 100 영어...
-
메가등급컷언제뜨냐고 0 0
시발
-
내년에 과탐 안할거야 0 0
물 화 6모 44/45 9모 42/47 수능 32/35 꺼져 과탐 이제
-
수능 ㅈ됨 0 0
국어 개망 수학도 20번 계산실수해서 88 영어 79 세지 47점 지구 47점 걍 내년에 가야지..
-
대학 라인좀 봐주세요 0 0
화작 88 미적 80 영어 1 생명 37 지구44인데 어느정도 가능할까요.. ㄹㅇ죽고싶네요
-
세지40 사문 42 0 0
사문 안정 2될고같은데 세지ㅠㅠㅠ 2컷이라도 가능할까요?
-
사문 40 0 0
제발 222 제발요
-
한지 레전드다 ㅋㅋ 0 0
난생 첨받아보는성적인데 구라아니냐이거?
-
라인 좀 봐주세요 0 0
화작69 미적84 영4 생윤43 사문44 미적 공3미1틀이에요
-
경제 컷 어케보시나요 0 0
제발
-
생윤 30 사문 36 0 0
둘다 3 될까요
-
정법 44 / 생I 38 0 0
각각 몇 등급임?
베지터가 포기 안하고 해내는 캐릭터였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