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초에 수능은 살짝 물일 때가 가장 낫다고 봐요 7 0
씹불 << 대부분 수능 한 번도 안쳐본 쉐뱅이 새기들이나 원하는 난도
-
국어 총평 및 주요문항 리뷰, 앞으로의 학습방향에 대한 생각 16 9
이 글은 오늘 수능을 본 사람들보단, 앞으로의 수능을 준비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한...
-
근ㄷㅔ 세지 5 1
영구동토층 저거 지금 걍 보면 뭐 티벳에 있을 수 있진데 현장이었으면 저기...
-
서강대 막트) ㄹㅇ 가능함? 3 0
서강대 경제경영 ㄱㄴ? 탐구도 등급 나와서 물어봄
-
대학라인봐주세요… 2 0
국어 화작 84 수학 확통 77 영어 3 동아시아사 37… 정법 38… 어디까지...
-
진심으로 수학 12 13번은 1 0
비학군지 + 35문제인 우리 학교 내신에서도 10번 쯤에 나올 문제임 ㅇㅇ
-
이건 볼때마다 웃기노 2 1
-
참고로 제임스는 제 영어이름입니다
-
영어에서 느낀 감정: 1 1
영어판 24수능 국어
-
헬스터디 한국사 질문 3 0
왜 30못넘으먄 안되는거임? 25아닌가?
-
이거 실시간 등급컷 3 0
내려가기도 하나요? 아님 고정인가요
-
주변에 수시 1차 붙었다고 농락하던애들 오늘 되게 조용한거 보니까 다들 영어에서...
-
올해 빵꾸 개많이날거같기도함 3 0
전반적으로 어려워서 잘본사람이 극소수네
-
화작69 미적84 영어4 사문44 생윤43 미1공3 틀이에요
-
국어는 진짜 매년 병신같구나 2 2
다들 고생하셨음
-
윤사만점있나 2 0
18번 왜 4죠 ㅋㅋㅋㅋ ㅠㅠㅠㅠ미쳐버려
-
이시험이 이렇게 된건 1 1
애초에 불가능한 미션을 줘서 그럼 꼴랑 30문제 45문제 심지어 객관식에 선택과목도...
-
킬러배제 돌아와
아무래도..
ㅅㅂ….
ㄷ이 왜맞는거임? 방향 한번 바뀌지않음?
ㄹㅇ
안바뀌면 100ma에서 넘어갈수가있나
개빡텨서 코노에서 돈크라이 부르는중
ㄹㅇ이해안댐 그림 다그렸는데 설마해서
진짜 진짜 우리가 맞는 가능세계 없노..
ㅈㅂ
‘현재’까지가 아니라 ‘100ma’까지의 이동 방향이라 ㄷ 맞지않나요?
아 자살하러감 ㅂㅂ
근데 ㄱ은 왜 맞는거죠 100ma A랑 100ma A고지자기극이랑 연결해서 극맞추기하는 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