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씹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7016
분명 평소에 국잘수망이라서 수능 끝나면 국어 칼럼이나 써볼까 했는데
반대로 수능때 국망수잘을 박아버리면...
80점대로 뭘해야하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딸치고 오면 기분 괜찮아지냐 0 0
수능 개엿같네 ㄹㅇㅋㅋ
-
사문 31 몇 컷?? 0 0
제발 4등급 주세요ㅠㅠㅠㅠ
-
생윤 등급.. 0 0
36이면 4컷인가요…
-
정법 48 0 0
현시점 1인가요
-
생명 34 3 뜨나요 0 0
제발제발 진자 3 떠요? 뜨나요?
-
화작 0 0
화작 83 쌍사 41 36인데 등급 예측 해주세요
-
탐구 답지 0 0
https://cdn2.kice.re.kr/suneung-26/index.html
-
성대만 보내주면 성불할게요.. 0 0
메디컬은 GG다.. 힘들다 이젠 ㅠ
-
생명 답 오피셜 알려준다 0 2
구라고 다들 넘 수고많으셨음 옛날생각 많이 나네 수험생활은 하는 동안에는 힘들어도...
-
Team 01 화이팅 10 3
사실 수능은 안보는데 N수 시절 많이 봤던 오르비 생각나서 들어옴... 수험생분들...
-
생명 0 0
9번 12번 15번 18번 19번 틀렸네 시발 37점 9번 12번은...
-
경제 3컷 0 0
38점인데 3될까요?... ㅈㅂ
-
대학라인 좀 봐주세요 0 0
언미쌍사 33212면 어디 감….? 걍 어선 타러 가야하냐
-
ㅠㅠ
-
생윤 45 0 0
1컷걸칠수있나요????
-
진짜 비상 초비상 현역수능 0 0
언미생지 84 85 29 43 이거 어디까지강수있나요 ㅅㅂ 진짜 생명 멘탈...
-
수시파이터가되 0 0
논술에 목숨건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