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8번 조직 문제인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6461
대학교 가면 뭔 동아리를 얘가 만들고 싶다 했는데
아직 사회조직이 만들어 지지도 않았는데
서회조직이라 할수 없잖아요
사문 사문 배점 사문 5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제발 알려주세요 2 0
화작80 미적68 영어4 한국사1 사문32 생명32 충남대 가능?
-
시발점 15개정 vs 22개정 1 0
예비고3입니다. 겨울방학 때 수1,수2,확통 시발점 복습차원으로 들으려하는데...
-
나라면 고민될듯
-
칸트 지문 다맞춰놓고 0 0
막판에 뇌절 와서 머리 굳어서 3등급.. 한번더 가도 될까요?
-
영어1등급 메가 6프로 ㅋㅋㅋㅋㅋㅋ 11 1
얼마나 불인거야 ㅋㅋㅋㅋㅋㅋ 2등급 생각보다 낫뱃할수도?
-
하 진짜 제발ㅠㅠㅠㅜ
-
아니 2611기하가 2211 목따러 가네마네라고? 13 3
미적난이도 어땠음? 이거 설마
-
이거 외대논술 가야해요? 7 0
외대 스칸디나비아어였나 썻음..
-
현우진 총평 언제 뜨려나 1 0
뭔가 쉬웠다고 할 듯 ㅋㅋ 특히 15번
-
윤사 2컷 1 0
41 가능성 있나요?
-
정말 진심으로 나도 망해본적이 있으니까 더 공감됨
-
근데 21번 집합 그거 크기순으로 놔야되는거 아님….? 9 0
싸가지없네?
그 이유땜에 5번이 아닐 텐데
잡지 넣어서 3개 3개였나 돼서 5번인 거 아님?
난 왜 5번인가 잡지도 체크하고 그것도 체크 했는데
아니 5번은 맞는데
그 이유는 아닌 거 같음
그 8번이 성취지위 문제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