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려대 교과 최저 0 0
사1과1로 응시해도 상관없죠?
-
정법 본 사람들은 국영수사문보다 정법이 개핵불이었음 14 0
ㅇㅇ…
-
미적 84면 2는 확실히 뜸? 10 1
ㅈㄱㄴ
-
영어 어땟음뇨 7 1
24 25 26 시험지 비교해주세요
-
대학못옮기겠네 6 2
영어를 너무 처참히 말았다
-
생윤 40이면 3임? 4 0
ㅇㅅㅇ
-
생명이 레전드라서 그런가 국어나 탐구에서 다들 뭔가 망하신듯 나도 생명이 ㅋㅋㅋ
-
수능은 될놈될임 1 0
운구기일
-
제목 그대로 서울대 2차에서 6자리가 무슨뜻인가요 뒤에 두자리랑 면접 순서랑...
-
사문 5번 3 0
다 2래서 자살할뻔헀네 아무리생각해도 1인데
-
언매 82 미적 88 영어 88;; 화1 44 생1 47 어디쯤 갈 수 있을까요...
-
그것도 2점이나
님 04였어요???
나04임
동갑이네요 함께하시죵
저도 서강대출신 04 군대가서 반수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