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본 수능 중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5504981
국어가 역대급 불수능인 것 같은데..
24 25 26 다 봤는데 26>>> 24 >>>>> 25 느낌
수학은 3년 중 가장 할만 했고 (실력이 늘어서일수도 있음)
영어는 15분 남았음요
생명은 확실히 불이었고
사문은 항상 보던 느낌 그대로
0 XDK (+10,000)
-
10,000
-
서강대 탈출하는 사람? 5 0
있나?
-
미적 77 3등급임? 1 0
왜 다 78이상이라하지 시발
-
생윤 36점 몇등급인가요 2 0
제발 3 안되나요? 작수도 47점이었고 2년내내 1등급이었는데 너무 당황스럽고...
-
경제 만백 몇임? 1 0
98?
-
생윤 2컷 몇예상임..? 2 0
ㅇㅇ…
-
지2 어떤가요?? 해보신분? 2 0
아는 사람만 아는 꿀이라는데 진짠가요?
-
사문 45 1 가능한가요? 2 0
?
-
요즘엔 강사들 이렇게 수능끝나고 솔직하게 쓰는거 잘 못 본듯
-
아니 어려운 21 22를가지고 1 1
1컷이이렇다고?쉽지않네
-
영어 9월보다 어려움? 3 0
갠적으로 비슷하거나 좀더 어려운거 같음..
-
경북대 갈수있나용 0 0
ㅈㄱㄴ
-
국어 칸트지문 통으로 날림 6 0
화작 다풀고 독서론 보증 열팽창 술술 풀리길래 국어 끝났다 생각했는데 칸트 지문...
-
사문 40 2등급 될것같음?? 2 0
역대급 말아먹었는데 ..
-
국어 2 0
독서론 화법 화법과 작문까지 풀고 작문 풀려고 시계 봤더니 8시 55분이었음
-
오늘 첸소맨 누구 코스할랫는데 4 0
힘이없다 걍 야동보고자야지 낄낄
그니까요 국어 ㅅ벌 현역수능보다 어려웠당께
쉬벌 국어를 잘보고 수학을 망침
국어 표점 진짜 높으시겠다
나와도... 쓸데가... 없네요...